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밤] 아빠! 어디가? | 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 씨엔블루 정신, 스페인 미녀 마술사와 '아찔 키스'

[일밤] 아빠! 어디가? | 매직콘서트홈페이지 2013-03-08 15:08
<이것이 마술이다> 씨엔블루 정신, 스페인 미녀 마술사와 '아찔 키스'


MBC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씨엔블루 정신이 출연해 스페인을 대표하는 섹시 미녀 마술사 이네스와 아찔한 키스(?)를 선보였다.

이날 이네스가 준비해 온 마술은 바로 종이 한 장을 사이에 두고 남성 패널과 키스를 하는 마술. 마술을 선보이기에 앞서 함께 할 남성 패널을 고르기로 한 이네스에게 선택받기 위해 데프콘은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김창렬은 '이것이 한국의 전통 댄스'라며 저질 댄스를 선보여 MC 박명수에게 끌려 나가 이네스를 당황케 했다.

우여곡절 끝에 이네스에게 선택받은 정신은 이네스의 지시를 따라 거울을 보며 능숙하게 보라색 립스틱을 발랐다. 진한 보라색 입술로 변한 정신의 모습을 보며 김나영은 "마치 저승사자를 보는 것 같다'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마술 시작 전, 정신은 '키스한 지 정말 오래 됐다. 다른 국적 여성과의 키스는 처음'이라며 키스 직전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모든 준비가 끝난 뒤, 이네스와 정신이 입술과 입술 사이에 작은 종이 한 장만 대고 천천히 다가가 키스를 하자 모두가 환호성을 질러 녹화장의 열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