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고싶다

본 방송 시작도 안했는데, <보고싶다> '티저 예고' 호평 일색!

보고싶다홈페이지 2012-10-19 17:29
본 방송 시작도 안했는데, <보고싶다> '티저 예고' 호평 일색!

새 수목미니시리즈 <보고싶다>(극본 문희정 연출 이재동)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아역 연기자 여진구, 김소현의 물오른 감성 멜로 연기가 극찬을 받고 있다.

18일(목) <아랑사또전> 최종회 방송 직후 공개된 <보고싶다>의 '티저 예고편'에는 첫사랑의 순수한 감성이 두 주인공의 연기에 그대로 녹아들었다. 특히 <해를 품은 달>에서 호평 일색이었던 여진구의 애절한 목소리와 김소현의 눈물 연기는 성인연기자 못지않은 감수성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아역연기자를 보고 두근거리기는 처음이네요(ji***)", "여진구 군이 선물해줄 연기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렙니다(lco****)", "둘의 연기를 보니, 마치 제가 예전 첫사랑의 시절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 드네요. 정말 기대됩니다(hbw***)"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 밖에 여진구와 김소현의 성인 역할로 박유천과 윤은혜가 캐스팅 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보고싶다>는 열 다섯, 가슴 설렌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쓰라린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숨바꼭질 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린 정통 멜로 드라마로 <그대, 웃어요>, <내 마음이 들리니>를 집필한 문희정 작가와 <고맙습니다>, <지고는 못살아>의 이재동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11월 초 첫 방송 예정.


iMBC 편집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