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은혜, 조영남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지난 5월 결혼한 정은혜, 조영남 부부의 결혼식에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한지민, 김우빈, 이정은과 노희경 작가가 참석했다.
한지민과 김우빈은 축사를 통해 "은혜가 결혼하는 날을 상상하지 못했는데 소식을 듣고 너무 꿈만 같더라. 은혜보다 먼저 떠올랐던 건 은혜 어머님이었다. 어머님과 많은 소통을 하고 있는데 부모님과 동생 덕분에 지금의 은혜가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저 역시 은혜의 언니로서 결혼식에 와주셔서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 "그림 같은 예쁜 날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만 있길 기원한다"고 했다.
정은혜의 아버지는 "결혼과 자립, 그저 꿈인 줄만 알았고 꿈조차 사치라 생각했다. 은혜의 존재는 부모가, 동생이 책임져야 할 근심이라 생각했다. 여러분이 두 사람을 지지하고 환영하기에 오늘의 결혼식이 가능했다"고 하며 "은혜야, 영남아. 이 세상에 잘 태어났다. 행복하게 잘 살아라"고 외쳐 감동을 안겼다.
한편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