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925회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특집에 김연자, 조혜련, 김수지, 쯔양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쯔양은 “자고 일어나자마자 먹고, 또 먹고, 다시 먹는다. 소화를 시키면서 먹는 편이다. 공기처럼 계속 먹는다”라며 잘 때 빼고는 공복 상태가 없다고 전했다. 냉장고 4대에 각종 음식으로 가득 차 있는 간식 창고까지 있다는 것.
또한, 쯔양은 “배달앱을 3개 돌린다. 한 배달앱에서만 1년간 4,300만 원어치 주문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같은 배달 기사에게 음식 도착 문자를 10개까지 받은 적 있다며 남다른 먹성을 자랑했다. 쯔양은 “먹방을 하다 보니까 식비가 많이 나온다”라며 한 끼 식비로 300만 원을 쓴 적 있다고 밝혔다.


김구라가 유튜브 조회수 수익에 관해 묻자, 쯔양이 초기엔 한 달에 1억 원이 넘었다고 답했다. 이어 “나라마다 수익 단가가 다르다. 당연히 적게 벌 때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C 김국진, 김구라, 유세윤, 장도연이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