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하이헷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당사 소속 연습생 김정민 군의 논란으로 인해 팬 여러분께 큰 상처와 걱정을 끼쳐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린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해당 논란을 사전에 방지하지 못한 부분과 관련 사항들의 확인을 위해 빠른 입장 발표를 하지 못한 점,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며 "당사는 이번 사안이 연습생 및 아티스트 관리 소홀에서 비롯된 문제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현재 김정민 연습생에 대한 처우를 내부에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향후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선 하이헷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김정민이 흡연을 하며 길을 걸어가는 영상이 확산돼 논란이 일었다. 오디션 프로그램 'LOUD: 라우드', 'PROJECT 7'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김정민은 2007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17세다.
[이하 하이헷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헷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당사 소속 연습생 김정민 군의 논란으로 인해 정민 군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큰 상처와 걱정을 끼쳐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해당 논란을 사전에 방지하지 못한 부분과 관련 사항들의 확인을 위해 빠른 입장 발표를 하지 못한 점,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당사는 이번 사안이 연습생 및 아티스트 관리 소홀에서 비롯된 문제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현재 김정민 연습생에 대한 처우를 내부에서 검토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향후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JTBC, 온라인커뮤니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