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이다. “통쾌하고 짜릿한 마약판 '내부자들'”(맥스무비 박미애 기자), “아는 맛인데 확실히 새롭다!”(스포츠서울 원성윤 기자), “살벌하게 재밌다! 오락영화에 검찰 비판을 진하게 녹여낸, 타이밍 기가 막힌 영화!”(최광희 영화평론가) 등 개봉 전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영화 '야당'의 주역 박해준이 바로 오늘(4월 16일)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최근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양관식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 데 이어 이번 영화 '야당'에서도 오상재 역으로 새로운 얼굴을 선보일 박해준은 MC 유재석, 조세호와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4월 23일(수) 오후 8시 45분에는 '야당'의 또 다른 주역 강하늘도 연이어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강하늘은 작품 속 그가 맡은 이강수 캐릭터처럼 유쾌하면서도 진중한 면모를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MC 유재석, 조세호와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펼칠 것을 예고한다.
박해준, 강하늘의 2주 연속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알린 영화'야당'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