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스페인, 포르투갈, 그리스, 아르헨티나, 일본, 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한 총 39개 국가에서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연상호 감독과 알폰소 쿠아론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의 만남으로 주목받은 '계시록'은 탄탄한 스토리와 어우러진 류준열, 신현빈, 신민재의 폭발적 열연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촘촘한 심리 스릴러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인간의 본능과 믿음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은 국경을 넘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미친듯이 강렬하다!”(Letterboxd flor****), “몰입감에 진이 다 빠졌다! 단순한 스릴러가 아니라 깊은 의미가 있는 영화”(Letterboxd n***), “연기부터 대사, 연출이 스토리와 훌륭하게 어우러진다! 인간이 어떻게 자신의 믿음에 속아 넘어가는지를 다루며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IMDb SJT****), “완벽한 연기! 끊임없는 긴장감과 스릴로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 때까지 지루할 틈이 없다”(IMDb batt****) 등 쏟아지는 글로벌 시청자들의 극찬은 '계시록'을 향한 열기를 실감하게 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