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영화 '로비'의 주역들이 오는 4월 2일(수) 개봉을 앞두고 본격 진심 담은 홍보를 시작한다. 유튜브, 방송, 무대인사,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진행되는 홍보 레이스에 예비 관객들도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로비'의 주역들은 계속해서 홍보를 이어 나갈 전망이다.
먼저 바로 오늘 3월 21일(금)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십오야] ‘나영석의 와글와글’에 하정우, 김의성, 이동휘, 박병은, 차주영, 곽선영이 출연한다. 유튜브 [채널십오야] 채널 중 ‘나영석의 와글와글’은 초대된 스타들이 직접 음식을 준비해 와 나눠 먹으며 나영석 PD와 편안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콘텐츠이다. 이번 음식 준비자는 특별히 사전 사다리게임을 통해 선정되었다고 하여 과연 누가 준비했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영화 '로비' 촬영의 비하인드도 전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같은 시간 유튜브 [혜리]의 혤’s club에 이동휘가 출연한다. 실제 친한 친구인 이 둘은 서로 절대 지지 않는 살벌한 티키타카는 물론, 둘만의 유쾌한 토크들로 꽉 채워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특히, 이동휘는 쉴 틈 없는 '로비' 홍보도 진행해 진심 어린 마음도 전한 바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22일(토)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하정우, 이동휘, 박병은이 출연한다. 이들은 이영자의 유미 하우스에 방문한 ‘전참시’ 패밀리 전현무, 홍현희와 함께 이영자가 야심차게 준비한 음식들을 먹으며 영화만큼 신선하고 재미있는 토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한국 영화 출연 배우들이 이렇게 전방위로 홍보 활동을 펼친 사례는 드문 가운데 영화 '로비'는 오는 4월 2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쇼박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