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오후 5시부터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한 황가람은 신곡 ‘미치게 그리워서’를 열창하며 무대를 압도했다.
이날 올블랙 셋업 수트로 세련되고 차분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황가람은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연기를 더해 곡을 열창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특히 서정적인 노랫말과 감각적인 편곡에 어우러지는 황가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몰입감을 높였다.
황가람의 신곡 ‘미치게 그리워서’는 드라마 ‘울지 않는 새’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해준 원곡의 리메이크 싱글이다. 원곡의 서정적인 가사에 황가람만의 애절한 감성이 더해져 발매 직후 멜론 HOT 100(발매 30일) 8위(9일 오후 8시 기준)에 오르는 등 ‘음원 강자’의 저력을 제대로 증명했다.
황가람은 지난 해 10월 리메이크 싱글 ‘나는 반딧불’을 발매하며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감성 스토리텔러로 자리 잡았다. 수많은 스타의 ‘인생 곡’으로 꼽히며 노래방 차트 1위를 기록한 ‘나는 반딧불’은 멜론 TOP 100 상위권에도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황가람은 오는 4월 19일 부산, 4월 27일 경산, 5월 31일 창원에서 단독 콘서트 ‘빛이 되는 노래’ 개최를 확정하며 팬들과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