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의 고장 목포에서 시작하는 대망의 첫 미션은 바로 텔레파시 미식 여행. 목포 9미 중 세 사람이 동시에 같은 맛집에 모이면 성공하는 간단한 미션이다. 그런데 완벽한 팀워크를 기대했던 ‘곽빠원’은 시작부터 어긋나기 시작한다. “여기를 안 온다고?”라며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다시 보며 여전한 의견 차이를 보이는 것. 첫 미션부터 뜻밖의 난항을 겪는 이들의 케미가 폭소를 유발한다.
여기에 1라운드부터 기상천외한 ‘NEW 아이템’과 베일에 가려진 역대급 여행 파트너의 정체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 역시 흥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곽빠원’도 동공이 한껏 확장될 정도로 놀란 특별한 미션이 주어진다고. 익숙한 듯 낯선 새로운 역할이 주어지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여행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기다려온 ‘지구마불’ 국내 여행이 드디어 시작된다. 텔레파시 미식 여행에서 한껏 삐걱대는 ‘곽빠원’은 과연 첫 관문을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지, 시즌3에는 어떤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출발을 알릴지,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NA 토요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3’은 오는 3월 22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EN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