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빌리, 월드투어 'Our FLOWERLD (Belllie've You)' 성료

기사입력2025-03-03 18:2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빌리브가 만들어준 가장 소중한 기억"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빌리(Billlie)가 월드투어를 성료했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지난달 28일 일본 요코하마를 끝으로 월드투어 'Billlie World Tour 'Our FLOWERLD (Belllie've You)' ASIA & OCEANIA'(이하 'Our FLOWERLD (Belllie've You)')를 성황리에 마쳤다.

'Our FLOWERLD (Belllie've You)'는 빌리가 지난해 유럽 9개 도시와 미주 14개 도시를 거쳐 아시아&오세아니아 7개 도시에서 펼친 첫 월드투어다. 빌리만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퍼포먼스로 전 세계 30개 도시를 열광시킨 가운데, 오는 3월 29일 서울 피날레 공연만을 앞두고 있다.


이날 빌리는 일본에서 공연이 진행된 만큼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 'DOMINO ~ butterfly effect',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등 대표곡 무대를 모두 일본어로 가창하며 현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빌리 표 파워풀한 군무가 쉼 없이 이어졌고, 팬들 역시 성공적인 투어 마무리를 축하하며 공연 내내 열렬한 환호와 떼창을 보내 감동적인 순간을 완성했다.

첫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빌리는 소속사를 통해 "유럽부터 미주, 그리고 아시아와 오세아니아까지 다양한 지역에서 공연할 수 있었던 건 모두 빌리브(팬덤명) 덕분이다. 이번 투어는 그 자체로 빌리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이자, 빌리브가 만들어준 가장 소중한 기억이다. 먼 곳에서도 아낌없이 응원해 주시는 빌리브 덕분에 무대 위에서 더욱 행복할 수 있었다. 항상 기다려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진심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빌리는 오는 3월 29일 서울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피날레 공연 'Billlie World Tour 'Our FLOWERLD (Belllie've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첫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한 피날레 공연은 빌리가 국내에서는 처음 개최하는 공식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세트리스트 구성 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미스틱스토리, Studio PA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