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신들린 연애2' 황금 용, 정체 드러난다…MC 군단 '동공지진'

기사입력2025-03-03 11:0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래서 러브라인이 꼬이는구나"

iMBC 연예뉴스 사진

SBS 예능 '신들린 연애2'가 첫 방송부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레전드 시즌'을 예약했다.

SBS '신들린 연애2'(연출 이은솔)는 피할 수 없는 운명과 본능적인 이끌림 사이 팽팽한 줄다리기가 예견된 점술가들의 기기묘묘한 로맨스를 그린 연애 프로그램으로 시즌1보다 높아진 무당의 비중과 새로운 점술 분야 점성술의 등장 그리고 베일에 싸인 히든 남녀의 등장까지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층 강렬해진 감정선과매력으로 무장한 8인의 점술가와 이들이 펼치는 초자연적 연애에 더해진 기싸움이 매 순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과 긴장감을 자아내며 시청자를 단숨에 끌어들였다. 이에 지난 2월 25일(화) 방송된 1회는 첫 회부터 동 시간대 지상파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모두가 기다려왔던 'K-연프계끝판왕'의 귀환을 제대로 알렸다. 비주얼도, 재미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즌2에 대한 시청자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었다.

특히 베일에 싸인 히든 남녀의 정체에 어느 때보다 시청자의 궁금증이 커진 가운데 4일(화) 방송되는 '신들린 연애2' 2회를 통해 황금 용의 정체가 드러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MC 군단이 황금 용의 훈훈하고 훤칠한 비주얼을 보고 단체로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가비는"잘 생겼어~ 멋있어"라며, 유인나는"웃는 거 왜 이렇게 귀여워"라고 환호하며 여심을 제대로 저격당한다고. 심지어 신동엽조차 VCR 쪽으로 자리를 고쳐 앉은 후 "이래서 러브라인이 꼬이는구나. 우리도 이런데 현장에 있는 저분들은 미칠 만도 하네. 대박이다"라고 감탄하는가 하면, 유선호도 "왜 이렇게 잘 생기셨어요?"라며 시종일관 호기심 어린 눈동자를 반짝였다는 후문. 과연 황금 용의 등장으로 8인 점술가의 러브라인에 어떤 새로운 변화가 생길지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신들린 연애2'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SBS '신들린 연애2' 2회는 4일(화)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