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연휴 유일한 가족 코미디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영화 '히트맨2'가 개봉일인 1월 22일(수) 100,59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전작인 '히트맨'의 개봉일 관객 수인 81,509명을 뛰어넘은 성적으로 “형보다 나은 아우의 탄생”을 입증한 셈이다.
시사회 및 개봉 후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1도 재미있게 봤는데 더 커진 스케일에 더 큰 웃음이에요”(po****), "히트맨 1에 비해 스케일도 커지고 이야기도 더 풍부해진 거 같아요!! 너무 웃겨서 눈물났습니다 ㅋㅋㅋ"(psyc****),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ㅋㅋㅋ 1보다 더 재밌어요! 설연휴에 부모님 모시고 또 보러 가려고요!"(yoow****) 등 업그레이드 된 코미디와 스케일에 대한 호평 릴레이와 함께 “가족 영화로 완전 강추!! 오랜만에 실컷 웃다가 나왔습니다”(ghkd****), “부모님 모시고 가서 또 보려고요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딱인 영화입니다ㅠㅠ!!”(chjh****), “웃음 사냥 하려고 작정하고 만든 영화임ㅋㅋㅋㅋ 이번 설연휴에 가족들이랑 봐도 너무 좋을 듯 추천!! :)”(qkrw****), “액션신이 화려해서 볼 거리가 넘치고 그냥 정말 웃겨서 친구랑 배꼽잡고 웃었음.. 명절 연휴에 가족끼리 보면 딱 좋은 영화”(park****)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로 뜨거운 입소문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다가오는 설 연휴 '히트맨2'의 흥행세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관객들의 성원 속에 '히트맨2'의 이원섭 감독과 배우들은 개봉 주 주말인 25일(토)부터 설 연휴 기간을 포함한 개봉 2주차 주말까지 서울, 경기, 인천, 충청, 대구, 울산, 부산 등 전국 극장에서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유쾌한 만남을 이어간다. 설 연휴 유일한 가족 코미디 '히트맨2'의 전국 무대인사 일정과 참석자 정보는 각 극장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전편을 뛰어넘은 흥행세로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예고한 설 연휴 유일한 가족 코미디 '히트맨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바이포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