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넷플릭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배우들과 시즌2 쿠키영상을 함께 보았습니다' 라는 제목의 숏츠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는 이정재, 임시완, 양동근, 조유리, 이서환, 강애심이 출연했다.
배우들은 '오징어 게임2' 쿠키영상을 보며 리액션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정재는 "철수가 등장하는 거냐", 강애심은 "(영희와 철수가) 썸띵이 있는 거냐"며 웃었다.
이어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 시즌3은 새로운 게임과 더불어 캐릭터들의 격돌이 아주 뜨겁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임시완은 "색다른 인물이 과연 철수뿐일까?"라고 귀띔했다.
강애심은 "시즌3에서는 정말 여러분의 눈물 폭탄이 터지지 않을까 싶습니다"라고 말했고, 양동근은 "보여드릴 게 아직 무궁무진 너무 많다는 암시인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오징어 게임2'는 시즌1 게임 우승자인 성기훈(이정재)이 게임을 다시 돌아와 프런트맨(이병헌)과 대결하는 이야기다.
지난해 12월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2'는 공개 첫주 6800만 시청 수를 기록하며 93개국 1위, 글로벌 톱10 1위를 석권했다. 이전 최고 기록 '웬즈데이'가 세운 5010만 조회수를 넘어선 것.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