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이지혜의 개인 채널에는 '자유부인 한가인! 2년동안 모유 먹인 역대급 모성애 (아줌마토크, 중전골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지혜는 "오늘 가방끈 특집이다. 내가 아는 친구들 중에 제일 공부를 잘한 친구 두 명이다"며 한가인과 이현이를 소개했다.
이지혜는 "한가인 씨 내가 뒷조사했더니 의대를 노렸더라. 그리고 경희대 호텔경영학과더라. 그때 정말 공부 잘했냐"고 물었다. 이에 한가인은 "그랬나 봐요. 못하지는 않았는데 애 둘 낳고 뇌도 같이 낳아서 아무것도 기억이 안 난다"고 했다.
이때 이지혜가 결혼을 몇 살 때 했는지 묻자 한가인은 "스물넷에 했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현이와 이지혜는 "스물넷에 했다고?", "왜 그랬어!"라고 했고 한가인은 "미쳤지. 정신을 차려보니 알았다. 미쳤구나 진짜 내가"라고 해 두 사람을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한가인은 4살 연상인 연정훈이 음식 메뉴, 외출 전 의상 등 모든 것을 물어본다고 하며 "엄청 오빠라고 생각했는데"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한가인은 이지혜가 "이 사람이랑 결혼해서 좋았던 점이 있냐"고 묻자 "우리 남편은 이건 진짜 잘한다. 항상 내가 제일 예쁘다고 한다"고 했다. 그러자 이지혜와 이현이는 "그거는 나도 할 수 있다", "사실이니까"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