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가 이색 상영회 개최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히든페이스’는 오는 28일(목) CGV 영등포에서 ‘커플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영회는 연인과 함께 ‘히든페이스’를 관람한 후, 극 중 사건들을 기반으로 한 밸런스 게임과 손글씨 리뷰 이벤트를 펼쳐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와인은 영화 속 주인공들이 잔을 부딪히던 장면들을 떠오르게 하며 여운을 남기는 동시에 영화 컨셉을 확장시키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29일(금)에는 메가박스 코엑스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장르적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심야 상영회’를 개최한다. ‘심야 상영회’는 늦은 밤에 ‘히든페이스’를 관람한 이들에게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심야 상영회’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라는 파격적인 영화 설정과 거듭되는 반전 등에 더욱 몰입될 수 있는 분위기를 마련해 ‘히든페이스’를 보다 깊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렇듯 영화가 지닌 재미는 물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히든페이스’ 이색 상영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 및 NEW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적 재미를 극대화한 상영회를 진행하며 입소문에 화력을 불러 넣고 있는 영화 ‘히든페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스튜디오앤뉴, 쏠레어파트너스(유),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