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연휴 최고의 화제 예능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금메달리스트가 복면 가수로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수준급 무대매너에 판정단의 칭찬이 이어진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아육대’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던 것으로 밝혀지자 모두가 깜짝 놀라며 환호성이 터져 나온다.
한편, '쇼미더머니' 시리즈 프로듀서이자 힙합씬의 개성 만점 트렌드 세터로 활약 중인 싱어송라이터 겸 래퍼 기리보이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매력적인 그루브에 여심이 움직인다. 이에 한 판정단이 그의 정체를 기리보이로 추리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독보적인 개성으로 확고한 정체성을 구축한 자타공인 ‘퍼포먼스 킹’ 샤이니 태민과 친분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자신과 태민 사이의 깜짝 인연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숱한 후배 뮤지션들에게 롤모델로 꼽힐 만큼 수준급 춤 실력을 자랑하는 태민과 같은 연결 고리가 있는 복면 가수의 등장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8인의 복면 가수가 펼치는 듀엣곡 대결은 내일(24일) 오후 6시 1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