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열띤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콜로세움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전투를 보다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특별관 상영 후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는 2D를 비롯해 IMAX, 돌비 시네마, 4DX 등 다양한 포맷의 상영관으로 만나볼 수 있어 관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입체적인 음향과 뚜렷한 화질로 몰입도 높은 영화적 체험을 제공하는 돌비 시네마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돌비 시네마 관에서 보니 사운드가 훌륭해서 콜로세움 장면이 훨씬 웅장하네요”(메가박스_an****), “돌비 관에서 보니 눈 호강 귀 호강해서 좋았다. 오랜만에 재미난 영화 봤다”(메가박스_bl****) 등 '글래디에이터 Ⅱ'의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과 화려한 볼거리에 감탄을 전했다. 또한 거대한 스크린 크기로 스펙터클한 액션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경험을 선사하는 IMAX에서 영화를 즐긴 관객들은 “그 시대로 가서 보는 느낌이 들 정도였다”(CGV_네박****), “전체적인 서사와 스케일이 웅장했다. 아이맥스에서 관람해서 더욱 몰입도가 높았다. 음악도 전체적인 분위기에 잘 어울렸다”(CGV_푸른****) 등 압도적인 스케일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장엄한 전투가 펼쳐지는 콜로세움에 실제로 초대된 듯한 역동적 재미를 체험할 수 있는 4DX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정말 재밌었어요! 게다가 4D로 관람했더니 상영시간 내내 같이 말 타고 마차 타고 배 탄 기분이었습니다. ㅋㅋ 최고!”(CGV_ho****), “이건 2D 말고 스크린X나 4D로 무조건 보세요. 몰입감이 장난 아닙니다. 2D로 봤으면 감동이나 재미가 많이 줄었을 거 같아요”(CGV_rm****), “몇 년 동안 이렇게 잘 만들어진 영화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몰입감이 좋았고 콜로세움의 웅장함과 연출이 훌륭했습니다. 스크린X나 4D 관 추천!”(CGV_밀라****) 등 전율을 선사하는 폭발적인 액션을 향한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처럼 다채로운 특별관 상영으로 관객들을 설레게 하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검투사 액션과 역대급 규모로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고 있다.
새로운 영웅의 등장, 긴장감 넘치는 서사와 한층 강력하고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돌아온 '글래디에이터 Ⅱ'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