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NCT재현 첫 주연작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오늘 IPTV 및 VOD 공개

기사입력2024-11-14 10:3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정재현, 박주현, 곽시양 주연!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11월 14일(목) 오늘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 원작, 2024년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배우상(박주현), 관객상을 수상한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오늘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오픈하며 안방에서도 바로 만날 수 있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 된 ‘정윤’(박주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지난 7월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한국경쟁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부문’에 초청되어 박주현 배우상과 관객상까지 2관왕을 차지하며 최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한, 지난 10월 16일 극장 개봉한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첫 스크린에 데뷔하며 배우로서 무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정재현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대세 슈퍼 루키 박주현 그리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곽시양의 미스터리한 트리플 앙상블로 극장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를 관람한 관객들은 “스토리가 탄탄했고, 배우들의 몰입도가 좋아서 집중하면서 볼 수 있었어요! 피로감 없는 깰~꼼한 영화”(77**yeom), “이윤석 감독님의 연출에 신선하고 기발한 발상의 영화라는 생각 드네요. 정윤 죽음을 기다리지 않고 범인 찾기로 돌변하면서 확 땡기는 영화 박주현 재현 곽시양의 케미가 제대로 폭발한 영화”(도동**), “신선한 소재인 것 같아요! 반전 가득한 영화입니다”(rl**nals3407),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 극중 주인공들의 6시간 동안의 여정으로 내 자신도 돌아보는 시간이 됐습니다.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kim****) 등 몰입감 있는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 영화의 반전까지 극찬을 보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11월 14일(목) 오늘부터 IPTV&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 안방극장에도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극장뿐만 아니라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 왓챠,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쿠팡플레이, 유튜브 영화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트리플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