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6시 20분 MBC M에서 방송하는 '주간아이돌' '마이돌' 특집에 이펙스(EPEX), 퍼플키스가 1부, 2부를 빛낸다.
2부의 주인공, 퍼플키스는 '마이돌' 특집에서 퍼포돌다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퍼플키스는 '랜덤 플레이 댄스' 첫 도전에 나서는데. 2MC는 “지금까지 실패한 팀은 없다”며 겁을 주며 멤버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이에, 리더 나고은과 막내 수안은 너무 긴장된다면서도 성공을 위한 파이팅을 당차게 외치며 도전한다. 그러나 첫 시작부터 수안은 자리를 찾으러 허둥지둥 달려가고, 멤버 전부가 프리스타일 댄스로 대체하는 초유의 사태까지 발생하며 1라운드를 가차 없이 실패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퍼포먼스 많은 곡들로 어려움이 예상되는 퍼플키스의 첫 '랜덤 플레이 댄스'가 성공으로 마무리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퍼플키스는 '매치 업! 주간 노래방'에서 2MC와 함께 두 팀으로 나뉘어 노래 대결에 임한다. 대결 곡으로는 2NE1의 'I Don't Care'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가창력을 어필할 수 있는 명곡들을 선정했다. 그러나 수안이 노래를 시작하자 상대 팀의 웃음 공격은 물론, 예상치 못한 팀킬(?)까지 이어진다. 웃음을 참고 집중하려는 수안의 사투(?)에 스튜디오가 초토화 됐다는 후문. 게다가 '매치 업! 노래방'에서는 라운드 별로 한 번에 점수를 공개하는데, 숨 막히는 결과에 모두가 손에 땀을 쥐었다는 후문이다.
가창력 폭발한 퍼플키스의 '매치 업! 주간 노래방' 우승팀은 11월 13일 수요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