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스페셜MC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 서장훈은 "탑 인플루언서 이사배 씨가 10년 째 솔로라고 한다. 이유가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사배는 "제가 이 일을 시작한지 10년이 됐는데 일에 몰두하고 싶어서 시간이 그렇게 지났다"고 말했다.
이사배는 "근데 서장훈 님께서 상대가 누군지 모르면, 신원이 불분명하면 절대 만나지 말라고 하셨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MC 김구라는 "근데 이사배 씨의 이상형 조건이 공장에 오더 넣어야 할 수준이다. 굉장히 까다롭다"고 전했다.
이에 이사배는 "일단 중단발이어야 한다. 근데 이제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아야 한다. 중단발이거나 스킨헤드 스타일을 좋아한다. 소스에 예민하다. 생선까스에 타르타르 소스 드시는 분은 안 될 것 같다"고 말해 모두를 황당케 했다.
김숙은 "이외에도 웃을때 윗니 12개 아랫니 8개가 보여야 하며, 드문드문 연락해야 하고 포토제닉해야 하고 솔직하고 현명한 리액션, 영어 잘하는 사람.. 너는 안되겠다"고 타박하면서도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면 국제 결혼도 염두에 두고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사배는 "외국분이면 더 좋을 것 같긴 하다. 저는 매주 영어 과외를 받고는 있는데 잘은 못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