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의 주역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박지영과 김대우 감독이 개봉일, 개봉 주말, 개봉 2주차 주말까지 무대인사 참여 소식을 알리며 팬들을 기대케 한다.
인간의 욕망과 비밀을 파격적인 연출로 그려내 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히든페이스'의 주역들이 11월 20일(수), 11월 23일(토), 11월 24일(일), 11월 30일(토), 12월 1일(일) 무대인사 출격을 예고했다. 먼저 개봉일인 11월 20일(수)에는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박지영, 김대우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11월 23일(토), 24일(일)에는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김대우 감독이 참석 예정이며, 11/30(토), 12/1(일)에는 송승헌, 박지현, 김대우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을 만난다.
11월 20일(수) 개봉 당일 무대인사는 CGV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23일(토) 무대인사는 롯데시네마 청량리, CGV 왕십리, 메가박스 성수,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24일(일)에는 CGV 강남, 메가박스 이수, 롯데시네마 신림, 씨네Q 신도림, CGV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개봉 2주차 주말인 30일(토)에는 롯데시네마 수원(수원역), 메가박스 수원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 CGV 판교,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12월 1일(일)에는 메가박스 송도, CGV 인천, CGV 소풍,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어 팬들과의 뜨거운 만남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개봉일부터 개봉 2주차 진행될 '히든페이스' 무대인사의 자세한 사항은 극장별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대인사를 통해 영화 주역들과 관객들의 강렬한 만남을 예고하는 '히든페이스'는 11월 20일(수) 극장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스튜디오앤뉴, 쏠레어파트너스(유),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