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라이즈 소희가 흔쾌히(?) 피처링" 샤이니 민호와 '파이어웍스' 의리

기사입력2024-11-04 11:2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샤이니 민호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후배 가수인 라이즈 소희와 입을 맞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4일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민호의 첫 정규 앨범 'CALL BACK'(콜 백)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행사의 진행은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맡았다.

타이틀 곡 'CALL BACK'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 망설임 없이 상대방에게 직진해 마음을 전하겠다는 내용의 가사로 이뤄졌다.

이날 민호는 "'파이어웍스'는 불씨를 터트리기 위해 아끼는 회사 후배인 라이즈 소희가 도와줬다. 데모곡을 듣자마자 소희를 떠올렸다"며 "청량한 보컬과 합이 잘 맞을 거 같더라. 흔쾌히 응해줬다. 흔쾌히인지 모르겠지만, 내가 알기론 흔쾌히 피처링에 임해줬다더라. 보컬 합이 참 잘 맞아 고맙게 생각 중"이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파이어웍스'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복잡하고 지친 일상에서 ‘나’라는 불씨를 밝히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민호의 파워풀한 랩과 피처링에 참여한 라이즈 소희의 청량한 보컬이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한편 민호의 신보에는 '콜 백' 이외에도 에스파 닝닝과 감성적인 보컬 하모니를 선사할 'Because Of You (Feat. 닝닝 of aespa)'(비커즈 오브 유), 라이즈 소희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FIREWORKS (Feat. 소희 of RIIZE)'(파이어웍스) 등 SM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춘 곡은 물론, 민호가 처음 시도하는 아프로비트 장르의 곡 'Affection'(어펙션), 짙은 이별 감성을 녹인 'Would You Mind'(우드 유 마인드) 등이 담겼다.

그는 4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11월 30일~12월 1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6년 만의 첫 솔로 콘서트 '2024 MINHO CONCERT [MEAN : of my first]'(2024 민호 콘서트 [민 : 오브 마이 퍼스트])를 개최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S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