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수)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흑백 글로벌좌' 특집으로 밀라논나, 최현석, 권율, 임우일이 출연했다.
이날 임우일은 "최근에 밥값을 아끼려고 무릎을 꿇은 적이 있다고요?"라고 묻는 김국진에게 "이수지 씨랑 밥을 먹게 됐다. 저는 제가 계산할 때 정확한 명분과 이유가 있어야 하는데 그날은 수지가 주최한 회식에 간 거다"고 했다.
이어 임우일은 "1차 간단하게 먹고 2차로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수지가 '선배님 한 번만 계산해 주시면 안 되냐'고 해서 안 된다고 했다. '오늘 모임 주최자는 너고 네가 주인공이었고 네 얘기를 경청해 줬고 네 위주로 돌아갔다. 네가 계산하는 게 맞다. 다음엔 내가 계산하겠다'고 했는데 수지가 오늘은 얻어먹고 싶다고 하더라"고 하며 "수지가 장난 겸 농담 겸 '한 번만 사 달라'고 무릎을 꿇더라. 그래서 저도 같이 무릎을 꿇고 '오늘은 네가 사라'라고 한 거다. 그랬더니 수지 남편이 '내가 살 테니 들어가자'고 해서 수지 남편이 계산을 하고 맛있게 먹었다"고 했다.
이에 장도연이 "그 이후에 수지 씨한테 밥을 샀냐"고 묻자 "몇 번 자리는 했는데 다른 분이 주최하는 자리였다"고 답해 장도연으로부터 "관두세요"라는 말을 들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