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아일릿(민주, 윤아, 모카, 원희, 이로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윌 라이크 유'(I'LL LIKE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체리시(Cherish)'를 비롯해 '아이 윌 라이크 유', 'IYKYK(If You Know You Know)', '핌플(Pimple), '틱-택(Tick-Tack)'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체리시'는 아일릿의 솔직하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멤버들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댄스 팝 장르로, 누군가를 좋아하는 자기 모습에 만족하는 10대의 마음이 투영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신곡 무대를 마친 아일릿 모카는 "다시 데뷔한다는 마음으로, 처음 같은 마음으로 무대에 임했다"고 강조했다.
윤아는 "처음 해본 곡이라 설레기도 했는데, 멤버들과 합을 맞출수록 '우리 노래'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거들었다. 타이틀곡에 대한 애정도 내비쳤다. "7번이나 녹음을 할 정도로 공을 많이 들였다. 우리를 한 단계 성장시켜 준 고마운 곡"이라고 덧붙였다.
아일릿의 신보 전곡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