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결혼 지옥' 7년 동안 차량 4번 교체→여행 위해 빚진 아내에 남편 '폭발'

기사입력2024-10-20 09:3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돈(₩) 터치 부부'가 상담 날까지 숨기고 싶었던 비밀은 무엇일까.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월)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남편이 월급을 공개하지 않아 답답한 아내와 아내가 생활비를 더 요구할까 봐 월급을 공개하고 싶지 않은 남편, 금전적인 문제로 부부 갈등이 극에 달은 '돈(₩) 터치 부부'가 등장한다.

남편과 이혼하고 싶을 정도로 돈과 관련된 거짓말을 너무 많이 한다는 고민으로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사연을 신청했다는 아내. 부부가 돈으로 허덕이게 된 이유가 남편이 거짓말을 하고 아내 몰래 카드를 썼기 때문이라며 불만을 토로한다.

그러나, 남편은 아내가 돈을 흥청망청 썼기 때문에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했다고 주장하는데. 경제적인 문제에 있어 각기 다른 주장을 펼치는 두 사람은 '급여 공개'에 있어서도 의견이 첨예하게 부딪힌다.


남편이 얼마를 버는지 전혀 모른다는 아내는 남편의 급여를 파악해 생활비가 더 필요한 곳에 쓰고 싶어 하지만, 절대 월급을 공개하지 않으려는 남편에게 답답함을 토로한다. 그러나, 남편은 급여를 알려주면 아내는 생활비를 더 요구할 것이라며 절대 알려줄 수 없다고 팽팽하게 맞서는데.

또한, 남편은 아내에게 생활비를 더 줄 수 있지만 변하지 않을 아내의 소비 습관을 지적한다. 세제를 넣는 칸이 더럽다는 이유로 5년 만에 세탁기를 바꾸는 등 가전제품을 몇 년 쓰지 않고 신형으로 바꾼다는 아내. 심지어 결혼 7년 동안 차량을 4번이나 교체했다고 해 MC들은 충격에 빠진다. 기존 차량의 할부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신차를 구입해 현재 두 대 차량의 할부 값만 한 달에 80만 원이라는데. 1박 2일 가족 일본 여행으로 무려 200만 원을 소비하고, 심지어 그 여행을 가기 위해 빚까지 졌다는 말에 더욱 충격을 안겨준다. 게다가, 남편에게 숨기고 있던 아내의 소비 비밀이 스튜디오에서 공개돼 다들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돈'으로 인해 서로에게 깊은 불신만 남았다는 두 사람. 과연 아내가 말하는 남편의 거짓말은 무엇이고,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아내의 소비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돈(₩) 터치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21일(월) 밤 10시 45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95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