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화)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드립 채널에 '당신은 10월 15일 살롱드립을 본다. EP.62 김현주 김성철'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김현주, 김성철이 게스트로 출연해 장도연과 케미를 뽐냈다.
이날 장도연은 "성철 씨 상반기를 뜨겁게 달구지 않았냐"라며 '티라미수 케이크' 밈을 언급했다.
이에 김현주는 "나 미안한데 설명 좀 해주면 안 돼? 그 영상을 봤는데 뭔지를 잘 모르겠다"라고 묻자, 김성철은 "2015년도 '위아더나잇'이라는 밴드가 '티라미수 케이크'이라는 노래를 냈다. 그러다가 내가 드라마에서 그걸 불렀다. 이후 릴스로 어떤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그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면서 역주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성철은 "그래서 내가 덕을 봤다. 그런데 좀 부끄럽다. 극 중 캐릭터로서 노래했는데 그게 화제가 돼서 부끄럽다"라고 말했다.
장도연은 "근데 그걸 김성철 버전으로 다시 찍지 않았냐"라고 말하자, 김성철은 "그걸 환기를 하고 싶어서 그렇게 했는데 잘 안 됐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티라미스 케이크' 밈으로 광고도 찍지 않았냐는 물음에 김성철은 "그건 참 행복하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철은 "광고 찍기 전후가 다른 것 같다. 전에는 좀 속상했는데 찍고 나서는 괜찮다. 극복했다. 다 한때니까 나도 잘 즐겼다"라고 밝혔고, 장도연은 "철저히 상업적인 사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배우 김현주, 김성철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시즌2는 10월 25일 공개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살롱드립'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