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제시, 일행 팬 폭행 사건 해명 “너무 당황해 배려 못했다” [전문]

기사입력2024-10-12 16:0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가수 제시가 팬 폭행 논란에 대해 고개 숙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2일 제시가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저와 관련된 폭행 사건에 관한 보도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개인적인 모임을 갖던 중 저의 팬인 피해자께서 저에게 사진을 요청하셨으나 늦은 밤인 관계로 두 차례 정중히 거절하였고, 그 순간 그날 처음 본 사람으로부터 갑자기 폭행을 당하는 일이 있었습니다”라며 일행이 팬을 일방적으로 폭행한 사실을 밝혔다. 이어 “갑작스럽게 발생한 상황에 저도 너무 당황하여 그 팬분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했습니다”라며 해명했다.

또한, 제시는 “저의 팬분께서 그와 같은 불의의 피해를 입으신 것에 대하여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도의적인 책임을 느낍니다. 사건이 발생한 이후 저와 저희 소속사는 피해자의 모친과 연락하여, 피해자께서 신속이 가해자를 찾아 사과와 보상을 받고, 아울러 가해자가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 29일 새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제시와 함께 있던 일행이 미성년자인 제시의 팬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당시 CCTV 영상에는 제시가 폭행당하는 팬을 두고 자리를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논란에 휩싸였다.

다음은 제시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제시입니다.

먼저, 최근 저와 관련된 폭행 사건에 관한 보도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근 지인과 개인적인 모임을 갖던 중, 저의 팬인 피해자께서 저에게 사진을 요청하셨으나 늦은 밤인 관계로 두 차례 정중히 거절하였고 그 순간 인근에 있던, 제가 그날 처음 본 사람으로부터 갑자기 폭행을 당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당시 갑작스럽게 발생한 상황에 저도 너무 당황하여 그 팬분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했습니다.

경위를 불문하고 저의 팬분께서 그와 같은 불의의 피해를 입으실 것에 대하여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도의적인 책임을 느낍니다. 사건이 발생한 이후 저와 저희 소속사는 피해자의 모친과 연락하여, 피해자께서 신속이 가해자를 찾아 사과와 보상을 받고, 아울러 가해자가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다 이 시간과 관련하여 일방적인 주장만을 반영하거나 추측에 기반한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