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베테랑2'의 박선우, 정해인이 tvN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오는 10월 9일(수) 오후 8시 45분 방송될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정해인은 하반기 최고 화제작 '베테랑2'와 관련된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풀어내며 영화 속 액션 베테랑에서 토크 베테랑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정해인은 현재 절찬 흥행 중인 '베테랑2'와 tvN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활약하며 2024년 하반기 스크린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사랑받은 바, 대세 배우답게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도 '베테랑2'의 촬영 비하인드, 황정민과의 호흡, 연일 화제가 되었던 무대인사에서의 역대급 팬서비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한편 '베테랑2'는 “극장에서 봐야만 하는, 가장 영화다운 영화”, “[엄친아]에서 본 정해인 맞아? 눈동자를 진짜 갈아끼우는 듯. 연기 미쳤어요. 꼭 보세요”, “황정해인 콤비 너무 좋다. 영화에선 살벌한데 무대인사에서 귀여움”, “정신 차려 보니 벌써 N회차 관람.. 왜 볼 때마다 새롭게 재미있지?” 등 실관람객들의 호평 세례를 받으며 극장가에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개봉 15일째 600만 관객을 돌파하고 꺾이지 않는 흥행 중인 '베테랑2'는 정해인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후에는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관객들까지도 극장으로 불러들이며 대세 영화로서 입지를 굳게 다질 것이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베테랑2'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