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의 신곡 ’꿀팁 (Very good tip)‘은 신나는 트롯곡으로, 박서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는 곡이다.
특히 ’장구의 신‘으로 알려진 박서진이, 이번에는 장구를 내려놓고 오직 춤으로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기에 팬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박서진의 신곡 ’꿀팁 (Very good tip)‘은 작년 3월 발매한 ’춘몽‘ 이후 1년 반 만에 나오는 활동곡으로, 첫 시작을 ’트롯챔피언‘과 함께한다. 박서진의 신곡 무대는 오는 26일(목) 저녁 8시, MBC ON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편, 9월의 ’히든트랙‘ 챔피언 송의 주인공이 오는 26일(목)에 결정된다.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가수들이 직접 선정한 본인의 ’숨은 명곡‘으로 차트를 만드는 신개념 차트쇼이다. ’트롯챔피언:히든트랙‘ 챔피언 송 선정 방식은 ’팬 사전 투표‘ 40%와 ’가수 투표‘ 40%, 심사위원 점수 20%를 합산해 ’이달의 챔피언 송‘이 선정된다.
특히 지난 달인 8월에 챔피언을 거둔 마이진의 ’사모애(愛)‘와 올해 4월 히든트랙 챔피언 송인 박서진의 ’때문에‘는 ’트롯챔피언:히든트랙‘ 최초로 2연승에 도전하게 된다.
과연 마이진이나 박서진이 자리를 지키며 ’트롯챔피언:히든트랙‘ 최초 2연승의 쾌거를 거둘지. 아니면 새로운 ’히든트랙 챔피언 송‘이 탄생할지. 오는 26일(목), MBC 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트롯 신예‘ 빈예서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고 한다. MC 장민호와의 인터뷰를 통해 빈예서는 추석을 맞아 아버지에게 감사한 마음을 노래로 표현하고자 이 곡으로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빈예서는 13살 소녀답게 솔직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녹화 현장에 웃음꽃을 가득 피웠는데, 특히 MC 장민호와 빈예서의 삼촌&조카 케미에도 트롯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빈예서가 ’트롯챔피언‘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곡은 어떤 곡일지, 오는 26일(목) 저녁 8시에 공개된다.
이 외에도 태진아, 양지원, 송민준, 김용필, 별사랑, 최우진, 하동근, 류원정, 박세욱, 곽지은, 한가빈, 최예진이 함께하는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오는 26일(목), 저녁 8시에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MBC O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