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수)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기대하 쇼! 쇼! 쇼!' 특집으로 김창옥, 솔비, 화사, 이무진, 박서진이 출연했다.
이날 박서진은 "굉장히 미남이신데 알고 보면 노력형 미남이라던데?"라는 말에 "외모적으로 많이 발전된 상태"라고 답했다.
김구라가 "아버님, 어머님 뵀는데 인물이 좋으시던데 손댈 게 별로 없었을 것 같은데"라며 의아해하자 박서진은 "비포&애프터를 비교해 보면 확연히 차이가 난다. 제가 쓴 비용을 따지면 1억 원이 넘는다"고 설명했다.
이에 출연진들이 놀라자 박서진은 "다들 아시지 않나?"라고 하며 "코 수술 1회, 눈 수술을 3회 했다. 자연스러움을 추구해서 자연스럽게 됐다"고 하며 가장 돈이 많이 쓰인 곳을 묻자 "주사시술과 치아관리에 많이 들어간다"고 했다.
김구라는 "나중에 나이 들어서 모발이식 정도는 조금"이라고 말했고, 박서진은 "그것도 했다. 뒤에 있던 걸 앞으로 당겼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30년은 끄떡없네. 그런데 본인 것은 어디 있냐"고 물었고, 박서진은 "제 거요? 귀도 제 거고 눈…알…?"이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