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문은 최초의 마술사 오디션으로 주목받았던 '더 매직스타'의 스핀오프 '마술랭 1호점'이 연다. 오는 16일 오후 5시 30분과 17일 밤 10시 25분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은 TOP6 마술사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가 제주도에서 '마술 카페'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는 콘셉트다. 앞선 방송으로 팬덤을 형성한 인기 마술사들의 클로즈업 마술 액트로 시청자의 눈길을 잡겠다는 심산이다. '더 매직스타' MC 전현무가 점장을, 세계적인 마술사 루이스 데 마토스가 총 지배인을 맡아 지원 사격에 나선다. 어린이 시청자는 물론, 화려한 볼거리를 통해 호기심 많은 어른들의 발길까지 묶어둘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물려줄 결심'은 파일럿 프로그램 품귀 현상 속 SBS가 당차게 내놓은 출사표나 다름없다. 16일 밤 10시 20분 방송될 '물려줄 결심'은 맛을 이을 후계자를 찾기 위한 노포 사장의 가장 사적인 후계자 면접을 주된 콘셉트로 한다. 쿡방과 먹방, 유머와 감동, 전문가의 고견과 화제성 높은 인물들의 입담이 두루 버무려질 전망이다. 이태원 일대에만 7개의 가게를 운영했던 요식업 마스터 홍석천을 시작으로 대식가이자 미식가 김준현, 요즘 제일 핫한 MZ 배우 지예은, 대세 트로트 가수 박지현, 50년 경력의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까지. 면면이 화려한 면접관들의 활약에 기대를 걸어본다.
잔칫집에 트로트 가수를 빼놓을 수 있나.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18일 오전 10시 방송된다. 남녀노소, 세대불문 제한 없이 시청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라인업이 구성됐다. 강혜연, 김태연, 김희재, 나태주, 남진, 마이진, 박서진, 손태진, 송가인, 신유, 심수봉, 안성훈, 양지은, 에녹, 오유진, 이수연, 이찬원, 정다경, 조정민, 진성, 한혜진, 홍자, 홍지윤, 황민호까지 내로라하는 노래꾼들의 이름이 이번 특집쇼의 강점이다.
간판 예능 '런닝맨'은 특별하게 추석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번 레이스는 대대로 불운이 따라다니는 불운 가족이 명절마다 모여 불운을 겨루는 상황극 레이스로 불운 가족 중에서도 유독 자식 복이 없는 지효네와 새록네가 모여 '역대급 불운 배틀'을 선보인다. 금새록, 홍진호와 함께 한복을 차려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유발하는 상황.
시청자들이 학수고대한 '골림픽'은 아쉽게도 편성에서 빠졌다. 지난해와 올해 설 특집으로 큰 인기를 끈 '골림픽'은 '골 때리는 그녀들' 선수들과 감독들이 다양한 게임을 통해 슈팅파워, 근력, 지구력, 스피드 등 신체 능력을 겨뤄 엄청난 화제성을 기록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추석에는 방송되지 않을 계획이다.
하지만 스크린 영화를 브라운관으로 옮겨 시청자의 아쉬움을 달래줄 계획이다. 15일 SBS 코미디 영화 향연으로 웃음을 책임진다. 밤 9시 30분 '스위치'는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이 함께한 작품으로 온가족이 모여 관람하기에 제격이다. 밤 11시 5분 '정직한 후보2' 역시 코믹 장르로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등이 배꼽 사냥에 나서기 충분하다.
16일 오후 8시 20분 방영될 영화 '범죄도시3'도 이목을 끌기 충분하다. 마동석, 이준혁, 이범수, 김민재, 이지훈, 김도건, 고규필 등이 출연해 1068만 관객을 영화관으로 불러 모은 인기 시리즈다. 17일 오후 8시에는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김선영 등 황금 라인업 배우들이 열연한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준비됐다. 끝으로 18일 '서울의 봄'이 SBS를 통해 TV 최초 방영된다. 1979년 12월 12일 수도 서울에 군사반란이 발생하고 대한민국의 운명이 바뀐 그 날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황정민, 정우성, 이성민, 박해준, 김성균 등이 열연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SBS, NEW,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