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첫 공개 예정인 MBC C&I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회전문'에 B1A4 산들이 MC로 나선다.
그룹 B1A4 활동은 물론 솔로, 예능, 뮤지컬 배우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산들은 매주 ‘회전문’을 통해 N차 관람을 부르는 연극·뮤지컬의 매력과 궁금증들을 속 시원히 풀어줄 예정이다.
이날 산들은 서울시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의 주연 배우 김지우, 고은성, 리사, 서영택을 만나 유쾌한 인터뷰를 나누었다. 극 중 인물인 ‘흑기사’ 복장으로 인터뷰에 나선 산들은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로 다음 공연 주연 자리를 노렸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50주년을 맞은 원작 만화 ‘베르사유의 장미’를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프랑스 혁명 시절 여자로 태어나 남자로 길러진 오스칼의 사랑과 생애를 그린다.
근위대장 오스칼로 처음 남장여자에 도전한 배우 김지우는 “첫 대사가 ‘부대 차렷’인데, 집안에 군필자가 없어 경례를 고은성 배우에게 물어봤다”라며 웃지 못할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 배우 고은성은 “‘베르사유 장미’를 한국식으로 표현하자면 ‘경복궁에 핀 무궁화’다”라며 프랑스판 ‘마님과 돌쇠’를 보러 공연장을 찾아달라는 유쾌한 홍보에 나섰다.
한편, 흔들림 없이 편안한 고음의 비결을 알려주겠다며 비법 전수에 나선 고은성 배우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공주님 안기’를 선보였다. 이에 무리한 도전(?)에 나선 산들은 반전 매력을 뽐내며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세상의 모든 연극과 뮤지컬을 회전하기 위해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을 찾아 나서는 연뮤 웹예능 ‘회전문’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M버거' 채널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MBC C&I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