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1기 정식이 자신의 SNS에 “13 광수 결혼을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13기 광수, 9기 영식과 함께 결혼식장에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정식이 “결혼 축하드립니다. 소감이 어떠십니까?”라고 묻자, 광수가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마음”이라고 답했다. 영식은 “사진 찍는 줄 알았잖아”라며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정식은 결혼식장이 영화관이라며 극장에서 찍은 인증 사진도 공개했다. 극장에 걸린 결혼식 안내 포스터에는 ‘결혼합니다’, ‘전체관람가’, ‘VIP 시사회’ 등이 적혀 있어 광수의 남다른 면모가 돋보였다. 정식은 넓은 극장에서 무대 인사하는 광수를 보며 “색다르다”라는 글도 남겼다.
앞서 광수는 지난달 28일 “저는 제가 결혼에 적합한 사람인지 오랫동안 고민해 왔습니다. 저는 특이한 사람이기에 타인을 상처 입히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그러다가 삐약이를 만났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그는 “저의 장단점을 모두 보는 사람입니다. 제가 모든 것을 잃었을 때조차 저를 사랑하리라는 확신이 드는 사람입니다”라며 소프트웨어 개발자답게 예비 신부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과정을 게임 형식으로 구현한 청첩장 겸 청혼서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광수와 정식은 지난해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광수는 이날 오후 4시 30분 서울 구로구의 한 극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정식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