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문세윤이 '결혼하고 싶은 남자' 몰표를 받았다.
이날 심진화는 정경미, 김경아, 홍윤화에게 "우리가 결혼을 안 했다면, 신랑수업 선생님, 학생 통틀어서 어떤 남자와 결혼하겠냐"고 물었다.
김경아가 "사귀는 것과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다르다. 사귀는 건 데니 오빠, 결혼은 문세윤"이라고 하며 이유를 묻자 "문세윤처럼 낭만 있는 사람이 좋다"고 설명했다.
정경미는 "난 일단 에녹을 만나보고 싶다. 결혼은 세윤"이라고 답했다. 이어 홍윤화는 결혼도 연애도 문세윤을 꼽았다. 그는 "세윤오빠가 나랑 짬뽕 패턴이 맞다. 만약 데니오빠와 밥을 먹는다면 오빠는 입이 짧은데 내가 짬뽕밥에 밥 추가해서 먹고 하면 미안하다. 그런데 세윤오빠는 내가 문 열고 도착하면 이미 짬뽕 향이 나고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심진화는 "사실 봐봐. 이걸 본인들이 약간 자각을 해야 하는 게 결혼한 사람이 몰표가 나온 게 말이 돼 안 돼.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