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 오후 4시 전체 에피소드를 공개한 '폭군'은 공개 하루 만에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서 8/15(목) 기준 디즈니+ 콘텐츠 종합(Overall) 순위 2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홍콩 8위, 대만 6위를 기록하는 등 K-콘텐츠의 저력을 입증했다. 여기에 국내 OTT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서 수많은 영화, 시리즈를 제치고 8/15(목) 기준 통합 랭킹 1위, 시청자들의 열띤 토론이 이어지며 네이버 엔터톡 전체 1위에 올라 뜨거운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공개되자마자 시리즈 정주행을 마친 시청자들의 호평 세례도 이어졌다. 시청자들은 “지루할 틈이 없이 꽉 찬 연기와 스토리!”(아쀼****), “믿고 보는 박훈정 세계관, 믿고 보는 연기만렙 배우들의 향연”(궁금****), “4편 끝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어 재밌다!”(이로****), “마지막은 숨 참고 볼 정도”(smil****), “오프닝부터 쩌내! 시작했다가 4편까지 후루룩 다 봄. 모든 캐릭터가 다 매력적”(봄****), “매 시간마다 긴장감을 느끼고 싶은가? 폭군을 보시라”(티맥****), “갓캐들을 만났군요. 멋진 액션과 맛있는 캐릭터”(좋은날****) 등 예측불허 추격전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와 강렬한 액션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전하며 시청 욕구를 증폭시켰다.
또한 “마녀를 애정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작품!”(선호하****), “폭군 완전 내취향! 마녀 세계관이라 더 좋아”(은하****), “마녀1 광팬인데, 폭군 강추!”(내일은****) 등 세계관을 공유하는 '마녀' 시리즈 팬들의 기대치를 완벽하게 충족했다는 반응과 함께 “공개되자마자 바로 정주행했다! 시즌 2 소취!”(깜찍한_****), “뒤로 갈수록 넘 재밌다! 시즌 2 나와야 함!”(mosc****), “진짜 몰입도 최고! 폭군 2, 마녀 3 기대합니다”(아이러브****), “시리즈로 만들거죠? 갓쿤정?”(즐거운_****) 등 벌써부터 시즌 2를 청원하는 목소리도 폭주하고 있다.
공개 후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며 올여름 폭염을 날려버릴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의 모든 에피소드는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