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월)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 '임신32주 태교여행 다홍이 고양이용품 털어오기 고양이사료 고양이장난감 검은고양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 손헌수 부부와 태교여행 중 쇼핑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박수홍은 쇼핑에 나서며 "어떡해. 내가 좋아하는 것뿐이다"라며 웃었고, 아내 김다예는 "다홍이 이런 딱딱한 목끈도 사야 한다. 그래야 GPS를 달 수 있다"라며 제품을 골랐다.
카트를 보며 손헌수는 "다홍이가 뭐 안 사오면 서운해하냐. 왜 이렇게 사는거냐"라고 물었고, 김다예는 "너무 사랑한다. 해외 나갈때마다 촬영으로 나가도 다홍이 것만 사온다. 진짜로. 가끔 내거 하나 사올까? 말까"라고 전했다.
이어 박수홍은 고양이 츄우 간식을 발견한 뒤 "이걸 대용량으로 사야 한다"라며 제품을 쓸어 남았고, 가다랑어포를 발견하고 "가다랑어를 (다홍이가) 좋아한다"라며 담았다.
이를 지켜보던 손헌수는 "여보세요 다홍아! 나 지금 미치겠다. 밥도 못 먹고 네 밥 계속 사고 있는데, 너네 아빠 말려라"라며 "다홍이가 그만 사라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40만원어치 다홍이 선물을 구매한 박수홍은 "얘네 껄 완전히 싹쓸이 했다. 정말 좋았다"라며 "다홍아, 아빠가 전복이, 엄마하고만 여행 와서 미안했는데 다홍이 선물 많이 샀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7월 23세 연하 김다예와 혼인신고를 하고, 2022년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 '박수홍 행복해다홍'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