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화)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드립 채널에 '왔다 유느님 웃음버튼 EP.51 홍진경'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홍진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장도연과 케미를 뽐냈다.
이날 홍진경은 등장하면서 "근데 손석구랑은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고, 장도연은 "낫씽. 실체가 없다"라고 답했다.
이에 홍진경은 "그 얘기 좀 해보자. 석구 씨는 사귈 것처럼 하시지 않았냐"라고 묻자, 장도연은 "그분도 적잖이 당황하셨을 것이다"라며 예상보다 뜨거웠던 반응에 당황했을 거라고 덤덤하게 답했다.
홍진경은 "나는 응원했다. 우리 예능계에서도 배우랑 커플이 나와야 하지 않냐. 나는 도연이가 예능인들의 한을 풀어주길 바랐다"라며 "너는 할 수 있지 않냐. 도연이 배우랑 커플 만들기 운동 본부 만들자. '장도연, 배우랑 커플 만들기 운동본부'"라고 제안했다.
이어 홍진경은 장도연에게 "지금 싱글은 아니지? 썸남도 없고?"라며 궁금해하자, 장도연은 "싱글이고 썸남도 없다. 건조하기 그지없다"라고 답했다.
계속해서 홍진경은 "난 그런 거 보면 뭔가 섭섭하다. 재밌게 살았으면 좋겠는데 다들 일만 한다. 예쁠 때 사랑도 많이 하고 데이트도 많이 하고 연애도 많이 하고 인생을 즐겼으면 좋겠다"라며 응원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 '살롱드립'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