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6시 20분 MBC M '주간아이돌'에서 엔싸인은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과 에피소드를 가감 없이 드러낸다.
'숏톡! 내가 뉴규?' 코너에서 로빈의 잊어버리는 버릇이 큰 웃음을 자아내며, 한준과 성윤의 폭로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진다. 로빈은 '요즘 킹 받게 하는 멤버', '요리 못하는 멤버' 등 다양한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며 현장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이어진 'Catch Up! 말작가' 코너에서, 엔싸인은 말작가의 동작을 따라하며 댄스 실력을 과시한다. 준혁은 말작가의 엉성한 움직임을 완벽하게 재현해내는 '안무 번역기'로, 성윤은 문제의 포인트를 정확히 캐치하는 '댄스 리더기'로 활약하며, 이들의 독창적인 퍼포먼스가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구었다.
또한, '멤버의 TMI 한 가지 공개하기', '엔싸인 외모 서열 정하기' 등의 매운맛 질문들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각자의 독특한 특징과 매력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과 함께 엔싸인만의 개성을 뽐낸다.
이번 '주간아이돌' 방송에서 엔싸인은 강렬한 입담과 댄스로 '호랑이 기운'을 선보이며, 모두를 매료시킬 준비를 마쳤다.
다재다능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 특별한 방송은 7월 24일 오후 6시 20분 MBC M에서, 밤 12시에는 MBC every1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