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장민호·박서진→손태진, '트롯챔피언' 출연…상반기 TOP10 누구?

기사입력2024-07-22 14: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트롯챔피언' 상반기 결산 TOP 10이 발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25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은 2024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스페셜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TOP10 후보로 2024년 2월부터 6월까지 '월간 챔피언 차트' 30위권 안에 진입한 총 48팀의 가수들이 선정됐다. '트롯챔피언' 관계자는 “이 기간동안 '셀럽챔프'에서 진행된 사전 투표 점수와 방송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최종 10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2024년 상반기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박서진과 장민호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박서진은 2023년 12월부터 올해 2월, 3월에 '헛살았네'로 제3대 명예의 전당에 올랐고, 장민호 또한 올해 4월부터 6월까지 3연속 월간챔피언으로 제4대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두 가수는 이번 스페셜 무대에서 지금껏 '트롯챔피언'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당신의 카톡사진', '배배꼬였네'로 2024년 상반기 챔피언 후보로 올랐던 손태진, 양지원도 이번 상반기 결산을 위해 '트롯챔피언'에서 한 번도 선보인 적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또한 변함없는 사랑으로 튼튼한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김수찬도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김수찬은 “평소 볼 수 없었던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다음 달 챔피언 후보에도 도전해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7월,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로 월간 챔피언에 오른 '수묵화 보이스' 송민준의 스페셜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송민준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는 어떤 곡일지 기대가 모인다.

그 밖에도 지난 달, 빠르게 챔피언 후보에 오르며 '상반기 다크호스'로 떠오른 마이진과 라디오 DJ까지 맡으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은가은의 무대도 공개된다. '상반기 결산'에 함께하지 못한 가수들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어떤 가수의 깜짝 선물이 공개될지 트롯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4년 '트롯챔피언' 상반기 TOP10은 누가 차지할지, 그 결과는 오는 25일 목요일 오후 8시 MBC 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