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돌아온 '아육대', 전현무·장민호→이찬원 역대급 7MC 라인업 구축!

기사입력2024-07-19 08:3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연출 채현석)가 역대급 7MC 라인업을 구축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해마다 수많은 화제와 신기록을 만들어낸 명절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4 추석특집 아육대’에는 ‘아육대 고유MC’ 전현무를 비롯해,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엔믹스(NMIXX) 해원, 정동원이 진행을 맡아 7인7색 무지개 매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이번 아육대는 역대급 7MC 라인업을 구축,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아육대’는 추석 연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명절 특집 프로그램으로서 트로트 가수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까지 온 가족 취향저격할 최강 트로트 MC 라인업을 완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장민호는 수준급 진행 실력은 물론, ‘아육대’에 걸맞은 풍부한 스포츠 지식까지 더해 보다 정확하고 날카로운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믿고 보는’ 가수 영탁도 첫 아육대 MC로 나선다.

영탁은 처음 보는 아이돌과도 어색하지 않은 ‘친근미’를 앞세워 여유로움은 물론 노련함까지 가득한 진행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찬또배기’ 이찬원 역시 모두를 놀라게 한 중계 실력을 갖춘 인재로 MC로서도 막강한 재능을 보이며, 전 세대를 아우를 전망이다. 누구와 함께해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케미요정’ 정동원은 ‘장민호X영탁X이찬원’과 선보일 ‘찐형제 케미’부터 ‘JD1’으로도 변신해 아이돌과의 ‘또래 케미’도 보여주며 아육대를 이끌어갈 것을 예고했다.


오직 ‘2024 추석 아육대’에서만 볼 수 있는 전현무,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해원, 정동원 7MC 군단의 입담과 케미가 추석 연휴 기간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온 가족이 함께하는 대통합의 장 ‘아육대’는 육상, 양궁, 풋살, 댄스스포츠, 브레이킹댄스 5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오는 추석 연휴에 방영될 예정이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