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OF LIFE는 7월 17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M의 '주간아이돌'에서 나띠X벨의 '띠벨' 팀과 쥴리X하늘의 '주아즈' 팀으로 나뉘어, '과몰입 노래방' 코너를 진행한다.
멤버들은 자신감 넘치는 KISS OF LIFE의 전매특허인 '궁디 빵디 쉐킷 댄스'로 1라운드에서 청량감 넘치는 곡에 격정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친다.
이어지는 2라운드에서는 '띠벨' 팀이 촉촉한 감성의 블랙핑크 'STAY'에 댄스 미션을 접목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주아즈' 팀의 쥴리는 지드래곤의 'The Leaders'로 쫀득한 폭풍 래핑을 쏟아내며 접전을 예고한다.
또한, '빽 투 더 오락' 코너에서는 쥴리X나띠의 언니즈와 벨X하늘의 동생즈로 나뉘어, 두 명이 함께 굴러 풍선을 터트리는 '김밥 구르기' 게임에 도전한다. MC 장준과 하성운은 특별한 시범을 선보이며 열정을 불어넣는다. 이를 본 동생즈는 철저한 리허설에도 불구하고 풍선 미션에 고전하는 반면, 언니즈는 첫 시도에서 덜컹거림 없이 놀라운 호흡을 자랑하며 놀라운 기록을 세운다.
라이브 퀸 KISS OF LIFE의 특별한 노래와 예능감 터지는 오락 현장은 7월 17일 오후 6시 20분 MBC M에서, 밤 12시에는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