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69회에서는 14기 상철과 백합의 결혼 이야기가 전격 공개됐다.
이날 14기 상철과 백합은 연애 4개월 만의 결혼에 대해 주변 사람들이 “속도위반이야?”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백합은 직접 만든 웨딩카 케이크로 14기 상철에게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둘의 결혼식 날 모습이 공개됐다. 15기 영식, 8기 영수, 1기 영호, 4기 영수, 14기 현숙, 14기 영숙, 15기 순자, 15기 영자, 8기 영숙, 14기 경수, 9기 옥순 등 ‘나는 솔로’ 멤버들이 결혼식장을 찾아 둘의 결혼을 축하했다.
결혼식 사회를 맡은 4기 영수는 14기 상철에게 “너 백합한테 잘못하면 가만 안 둔다”라고 말했다. 축가를 담당한 1기 영호는 “축하하는 마음, 부럽다는 마음 반반씩 있다”라며 솔직히 밝혔다. 8기 영수는 “백합님이 개털인 저를 피해서 너무 축하드린다. 그 정도 선견지명이 있으면 잘살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9기 옥순은 “실속 잘 챙겨서 백합이 먼저 간다”라며 웃음 지었다.
한편,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SBS Plus·ENA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