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첫 번째 스틸은 ‘재필’(이성민)과 ‘상구’가 순찰을 하던 ‘최 소장’(박지환)과 ‘남 순경’(이규형)에게 붙잡혀 다소 어리둥절해하는 상황 속 홀로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봉구’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해당 장면에서 ‘봉구’는 ‘상구’ 옷에 묻은 아이스크림을 핥는 귀여운 행동으로 ‘상구’를 웃게 만들며 그의 사나운 비주얼을 이끌어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다음 스틸은 깜짝 놀란 ‘재필’ 옆에서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지는 스틸은 귀여운 면모로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현장을 누비는 모습과 더불어 남동협 감독이 직접 촬영한 사진까지 공개되어 현장에서 모두에게 사랑받았음을 짐작케 한다. 이처럼 ‘봉구’는 '핸섬가이즈' 속 귀엽고 코믹한 순간의 적재적소에 등장해 웃음을 배가시키는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주인인 ‘상구’와 함께 춤을 추다가 엉덩이 하이파이브를 하는 장면은 ‘봉구’의 남다른 연기력에 탄성을 자아낼 정도. 이처럼 ‘상구’와 둘도 없는 사이 ‘봉구’는 주인인 그의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키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불청객 ‘미나’(공승연)는 물론 관객들의 광대까지 승천시키고 있다. ‘봉구’와 호흡을 맞춘 이희준은 “동물과 촬영하는 게 쉽지 않은데 ‘봉구’는 영리하고 감독님 멘트도 잘 알아듣는 것 같았다”고 말해 '핸섬가이즈' 속 맹활약에 기대를 끌어올린다.
영화 '핸섬가이즈'를 관람한 관객들 역시 “유쾌하게 웃으며 잘 봤어요! 이성민, 이희준, 봉구까지 연기합 쵝오~”(꽃길****), “보고 나니 제목이 젤 킹받는 영홬ㅋㅋ 미치겠다 진짜 포스터에 봉구는 왤케 잘생기게 나옴”(람*), “봉구가 너무 귀엽고 형제가 너무 웃겨요”(bll******), “최근 들어 가장 많이 웃고 나왔음 ㅋㅋㅋㅋ 봉구까지 갓벽한 연기”(앞***), “봉구 연기 너무 잘함”(새**), “봉구 덕분에 모두가 사랑스럽게 느껴지기도 했다. 봉구 걱정하는 상구가 너무 귀엽고 웃겼음”(오*), “봉구는 귀엽다”(ab***) 등 ‘봉구’의 남다른 사랑스러움과 돋보이는 연기력, 짝꿍과의 완벽한 시너지를 향한 뜨거운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 ‘봉구’ 스틸을 공개한 영화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