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 가 코미디 장르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웰컴 가이즈 웃음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터프한 미남 스타일 '재필'(이성민)과 섹시한 미남 스타일 '상구'(이희준)의 마성의 매력을 담아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멋쟁이 느낌 뿜어내는 화려한 재킷을 걸친 '재필'과 장발을 쓸어 넘기며 웃고 있는 '상구'의 미소가 핸섬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 무엇보다 시선을 끄는 것은 "그동안 이런 코미디는 없었다! 어서 와서 웃어보자꾸나!"라는 영화만큼 재기 발랄한 카피로 극장에서 모두가 즐기기 좋은 코미디 영화가 등장했음을 드러내 호기심을 더한다.
'핸섬가이즈'가 보여준 극강의 코믹함은 SNS 역시 뜨겁게 달구고 있다. "2024년 최고의 코미디 영화!"(@조****), "저항없이 너무 웃어서 광대 아파요 ㅋㅋㅋ"(@깔***), "올해 제일 골 때리는 영화"(@먼지***), "이상한데 웃기고 이상한데 또 웃기고 이상한데 또또 웃기고"(@snow***)처럼 영화의 압도적인 코미디를 향한 리얼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오랜만에 극장에서 만족스러운 코미디를 관람한 반응도 눈에 띈다. "웃다가 죽을 뻔"(@rp***), "다같이 꺄악! 다같이 푸학ㅋㅋㅋㅋㅋ하고 봄"(@clu*****), "영화관에서 아핰핰핰핰핰 웃은거 너무 오랜만임ㅠㅋㅋㅋㅋㅋ"(@__*******), "그냥 박박 웃음 ㅋㅋㅋ"(@다***)과 같이 극장을 가득 채운 웃음소리를 연상케 하는 반응까지 확인하며 영화를 향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웰컴 가이즈 웃음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NEW, (주)하이브미디어코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