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이불 밖은 위험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TOP7과 황금기사단의 대결이 아닌, 밖으로 나가고 싶은 외향인과 집으로 들어가고 싶은 내향인들로 팀을 나눠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한국의 마이클 잭슨 박남정과 트롯 고음여신 은가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외향인과 내향인의 대결을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
TOP7 안성훈과 진해성이 대결 상대로 만난다. 성격유형검사(MBTI) 결과로 팀을 나눠, 한 팀이었던 두 사람이 적이 되어 만난 것. 두 사람 가운데 외향인과 내향인은 누구였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이날 안성훈이 진해성에게 "너 여자랑 대화 안 해봤지?"라고 묵직한 돌직구를 던져 관객을 빵 터지게 만든다. 과연 안성훈이 폭로한 진해성의 비밀은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이날 진해성은 두 귀를 의심하게 하는 반전 취미를 공개해 빅웃음을 유발한다. 듣고도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진해성의 취미에 MC 김성주마저 박장대소했다고 하는데.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진해성 취미의 정체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무대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외향인과 내향인이 만난 슬픈 인연, 최수호와 박서진의 '슬픈 인연', 내향인도 외향인으로 만드는 꼬꼬즈 안성훈X진욱의 '노랫가락 차차차' 무대가 공개된다. 여기에, 박남정은 그때 그 시절 실력을 그대로 보여줄 '비에 스친 날들' 무대로 안방에 향수와 감동을 전할 예정.
이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6월 21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TV조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