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블랙핑크 로제 "더블랙레이블, 내 꿈 이룰 곳…새 음악 작업 중" [전문]

기사입력2024-06-19 07:4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새 소속사에서 출발하는 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로제는 자신의 SNS에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며 "한동안 내 소식을 듣고 싶어했다는 걸 안다"며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하는 글을 남겼다.

로제는 "내 음악이 나오기 전, 어떤 것도 발표하고 싶지 않았다. 좋은 것들로 뒷받침할 준비를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근황도 전했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 내내 거의 매일 작업실을 들락거리며 새로운 음악 작업을 해왔다. 올해는 지도를 작성하고 내가 어디에 있고 앞으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찾아보는 한 해였다. 스스로 독립적인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운지 몇 달이 되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궁극적으로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공식적으로 작업하고 있음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그는 내 교육 과정을 관리하고 제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음악 관리자"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로제는 "내 음악에 기대해달라. 이것은 훨씬 더 큰 그림의 첫 번째 흥미로운 퍼즐 조각"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지난 18일 더블랙레이블은 "아티스트 로제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알렸다.

더블랙레이블은 음악 프로듀서 테디가 설립한 힙합 레이블로, 배우 박보검, 가수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등이 소속돼 있다.

[이하 로제 글 전문.]

안녕 내사랑.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한동안 제 소식을 듣고 싶어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 음악이 나오기 전에 어떤 것도 말하거나 발표하고 싶지 않았어요. 좀 더 간단하게 말하자면, 제가 무슨 말을 하든, 저는 좋은 것들로 뒷받침할 준비를 하고 싶었어요.

여러분 모두가 알다시피, 저는 스스로 일을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일들이 저를 위해 만들어진 곳에서 왔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저 자신을 위해 가장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수없이 배우고, 이해하고, 의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해요 (솔직히 20대에 4년 더 시간을 내서 그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여러분 모두가 저를 알고 계실지 모르지만, 저는 제가 정말로 하기 전에 무언가가 있다는 말을 하는 것을 정말 싫어합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제가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음악을 여러분에게 전달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작년 말부터 올해 내내 거의 매일 작업실을 들락거리며 새로운 음악 작업을 해왔습니다.

올해는 지도를 작성하고 제가 어디에 있고 앞으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찾아보는 한 해였습니다. 스스로 독립적인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운지 몇 달이 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저는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공식적으로 작업하고 있음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그는 저의 교육 과정을 관리하고 제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음악 관리자입니다.

게다가, 저는 멀지 않은 미래에 다른 매우 흥미로운 발표를 할 것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들이 제 음악에 가장 열광하기를 바랍니다!

레이블, 매니지먼트, 모든 것들(여러분들이 매우 기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은 제 음악과 제 꿈을 응원하기 위해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너무 기대됩니다.

그러니깐 제 음악에 기대해주세요! 질문이 많을 거라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훨씬 더 큰 그림의 첫 번째 흥미로운 퍼즐 조각입니다. 사랑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