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놀뭐대행주식회사’ 편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지난해 ‘놀뭐대행주식회사’를 통해 의뢰인이 연인관계로 발전했다”라고 알렸다. 고무된 제작진은 ‘놀뭐대행주식회사’ 2탄을 펼친다고 얘기했다.
제작진은 “그래서 지원을 위한 게스트를 초청했다”라고 밝혔다. 멤버들은 목을 빼고 누가 오는지 확인했다. 딘딘이 등장하자 유재석은 이를 드러내며 기뻐했다.
딘딘은 오자마자 “미주 친언니가 예쁘다”라고 해 미주를 당황하게 했다. 딘딘은 “진짜 괜찮다. 진짜 옥천 여신은 미주 언니다”라고 말했다.
딘딘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멤버들은 미주 언니와 통화를 시도했다. 미주 언니 이름은 윤지로, 자다가 받았다는 그는 말투부터 미주 윗선(!)임을 짐작하게 했다.
유재석은 “딘딘이 호감있다던데 어떠냐”라고 물었다. 미주 언니 윤지는 “당연한 거다”라고 해 발칵 뒤집어놓았다.
미주는 “미친 언니네 미친 언니야”라며 흥분했다. 박진주는 옆에서 “이건 어릴 때부터 보고 자라나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