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목) 유튜브 채널 '지연 JIYEON'에 '놀멍 쉬멍 제주도 힐링 브이로그 1편'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연이 제주도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지연은 "우리는 일단 지금 밥을 먹으러 갈 거다. 원래는 브런치를 먹을 계획이었지만 해장국을 먹으러 갈 거다"라며 "일단 밥을 먹고 예쁜 카페를 갔다가 금오름을 갈 거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지연은 해장국을 먹으며 "제주도에 이른 비행기로 오면 여길 추천 한다"라며 "첫 끼가 너무 완벽하다. 잘 먹었다."라며 극찬했다.
편의점으로 이동한 지연은 효민의 포스터를 발견하고 "아이 상큼해. 귀여워. 너무 예쁘다. 우리 언니"라며 웃었다.
이후 산책로에 도착한 지연은 "진짜 너무 좋다. 예술이야. 속이 뻥 뚫린다. 힐링 제대로다"라고 말하며 인증샷을 남겼다.
금오름으로 이동 후 지연은 "자연의 소리다. 예술이다"라고 말했으나, 금오름에 점점 오르며 지연은 "벌써 힘들다. 이런 데는 천천히 즐기면서 가야 한다"라고 말하자, 지인은 "누가 보면 너 한라산 올라가는 줄 알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 오르던 지연은 "저기 봐. 거의 끝에 다 온 거 같다"라며 "왜 눈물이 나냐"라며 운동을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티아라 출신 지연은 야구선수 황재균과 2022년 12월 10일 결혼식을 올렸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 '지연 JIYEON'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