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에스파 카리나 "현질? 절대 NO…'꿈의 정원' 오스틴 악몽 해결 中" [소셜in]

기사입력2024-06-08 09: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에스파 카리나가 게임에 절대 돈을 쓰지 않는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금) 혜리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이름이 예쁘다인 카리나'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에스파 카리나가 게스트로 출연해 혜리와 케미를 뽐냈다.

이날 영상에서 혜리는 구독자들에게 받은 질문들을 공개하며 "카리나가 밈 같은 게 많더라"라며 "누가 홍대에서 카리나 등신대에 뽀뽀를 하고 간 거다. 이거 무슨 등신대냐"라고 물었다.


이에 카리나는 "근데 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뽀뽀하신 분은 본인인 줄 모를 거 같다. 이미 취하시지 않았을까"라고 답했고, 혜리는 "그러기엔 정확히 볼에 했다"라고 말했다. 사진을 본 카리나는 "아 그러네요. 혹시 본인이다 싶으면 댓글로 알려달라"라고 요청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후 혜리는 "너무 물어보고 싶었는데 '꿈의 정원'을 다 깼다던데 요즘도 하냐. (레벨이) 10000 탄이 넘었다고?"라며 궁금해했다. 카리나는 "지금도 만 몇천 탄이다"라고 답하자, 혜리는 "그게 제일 끝이냐"며 놀랐다.

이에 카리나는 "지금 업데이트가 많이 돼서 나도 다시 깨고 있다"라며 "우리 정원에 집사가 있다. 집사 이름이 '오스틴'이다. 오스틴 집사가 잠을 좀 설친다. 미니 게임을 해가지고 집사의 악몽을 해결해 주고 있다"라며 설명했다.

듣고 있던 혜리는 "너무 좋은 집주인이다"라고 말하자, 카리나는 "정원에서 강아지, 고양이도 키운다"라며 자랑했다.


혜리는 "혹시 (게임에) 현질도 하냐"며 묻자, 카리나는 "현질 안 한다. 신념이 있어가지고 '게임에 현질 하지 말자'"라고 말했다. 이에 혜리는 공감하며 하이파이브를 했다.

카리나는 "난 초등학생 때부터 '크아' 할 때부터 현질을 해본 적이 없다"라며 자랑스럽게 말했다. 혜리는 "그 반짝반짝하고 자동차 다르고 풍선 다르고"라고 언급하자, 카리나는 "그거 다 현질이다"라고 말했다.

혜리는 "난 내가 못해서 안 주는 줄 알았다"라며 억울해하자, 카리나는 "우리가 돈을 안 써가지고"라며 공감했다. 이에 혜리는 "근데 우리 실력으로 이겨냈지"라고 말하자, 카리나는 "완전 실력파죠"라며 웃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그룹 에스파는 5월 27일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을 발매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 '혜리'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